홈 > 고객센터 > FAQ
  고객님께서 자주질문하시는 주요항목입니다.
질문하시기 전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제   목 : 전자세금계산서 가입 관련 및 정보 불일치일 경우
세이브존에서 역발행 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 받고자 하실 경우
거래하시는 모든 점에 세금계산서 양식(세금계산서양식)을
각 점 상품관리팀에 팩스로 보내신 후에 사용여부가 완료 된 후에
역발행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실 수 있습니다.

사용여부 확인은

위 그림과 같이 로그인 후에 마이페이지에
전자세금계산서 신청 현황이라고 클릭하시면
전자세금계산서 신청이 완료되었는지 여부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또한, 전자세금계산서의 정보(사업장주소, 대표자 이름 등..)가 기존 사업자와 불일치 할 경우에는

위 그림과 같이 로그인 후에 마이페이지에
사업자 등록증 화면을 클릭하시고
정보가 다를 경우에는 본사 영업담당자와 문의하신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.
이전글   가입절차
다음글  화면이 제대로 보이지 않을 경우